본문 바로가기
연예계핫이슈

섹시 레이싱걸 송이나 알아보기

by N editor 2016. 12. 2.
반응형
오늘은 레이싱모델 송이나에 대해 파헤쳐보겠습니다. 
먼저 간략한 프로필부터 소개하겠습니다.


본명 : 송이나
생일 : 1985년 9월 12일생
나이: 2016년 기준 32살
혈액형 : A형
별명 : 송긍정


워낙 긍정적인 성격이라 별명이 송긍정이라는게 눈에 띄네요. 
그녀는 호리와 다롱이라고 하는 강아지 두마리를 키우는데, 
일이없는 대부분의 시간에는 강아지와 놀거나 마트에서 장을봐서 반찬도 만들고 
김치도 담그는것이 취미라고 합니다.


즐겨입는 패션아이템은 스키니에 맨투맨티이며, 롱 원피스를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화려한 레이싱걸 이미지로보면 미니스커트를 주로 입을것 같지만 
실제로는 차분하고 여성스럽게 입는것을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요리는 한식이나 분식이며, 회나 소고기를 비롯해 
햄버거, 피자 스파게티 등은 못먹는 전형적인 한국인 입맛의 소유자라고 하네요.


본인의 다리가 너무가늘어 다리만 통통해지고 싶다고하는데, 정말 다리가 날씬합니다.


주량은 소주 1병에서 1병반 정도로, 그날 컨디션에 따라 덜마시거나 더마시기도 한다는데요. 
생일이나 정말 기분좋은일이 있을때 술에취해 필름이 끊기는 일이 종종 있다고 합니다. 
무려 1년에 두세번은 끊긴다고 하네요. 
그나마 다행인진 모르겠지만 다음날되면 주위에 있던 사람들은 필름이 끊긴지도 몰랐다고 하네요.
즐겨먹는 술안주로는 조개, 낙지찜, 김치찌개, 치킨 등이 라고하는데 같이 술한잔 하고싶네요. 
저도 조개구이 엄청 좋아하거든요.


레이싱걸 송이나와 술한잔하고싶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