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핫이슈

레이싱모델 반지희 글래머 섹시사진 모음

by N editor 2017. 1. 4.
반응형

레이싱걸 반지희는 2014년 부산국제모터쇼에서 BMW 모델을 했었는데요.
이를 시작으로 레이싱모델 활동을 하고있습니다.

레이싱모델뿐만 아니라 다양한 모델활동을 해온것으로 보이는데요.
학력을 보니 동덕여자대학교 모델과 출신이네요.
키가 무려 178cm나 됩니다. 모델이 아니면 배구선수나 농구선수를 할뻔했네요.

1990년생으로 현재(2017년) 기준 나이는 28살 꽃다운 나이네요.

그럼 레이싱모델 반지희의 섹시사진 보시겠습니다.

스키니청바지에 흰색티 하나로 완성되는 진정한 모델몸매, 게다가 가슴도 글래머네요

드로즈 팬티인가요? 아슬아슬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