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핫이슈

2017 미스맥심 콘테스트 예선후보 16명 사진공개

by N editor 2017. 5. 9.
반응형
올해도 어김없이 미스맥심 콘테스트가 진행되네요.
작년인 2016년에는 이예린이 최종우승했었는데 올해는 과연 누가 우승할까요?

그럼 2017 미스맥심 콘테스트 예선후보 16명을 만나보겠습니다!
참고로 개인적인 취향으로 작성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1. 수아
젖살이 아직 빠지지않은듯한 귀여운 외모
날씬하진않지만 글래머 몸매와 골반이 매력적이네요.

2. 채아
직업이 댄서라고하는데, 가수보다 더예쁜 외모와 몸매네요.
지금 당장 걸그룹으로 데뷔해도 전혀 이상하지않을듯 하네요.
강력한 우승후보 예상해봅니다.

3. 이채
가수라고하는데 잘모르겠네요!

4. 이수미
요가, 필라테스 강사답게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네요.
이국적인 외모도 매력적입니다.

5. 최슬기
직업이 모델이라그런지 모델포스가 느껴집니다.
이수미와 함께 이국적인 페이스!

6. 한나나
배우이자 프리랜서모델.
파리의연인 김정은을 닮은듯한 외모에 슬랜더몸매가 돋보입니다.

7. 한설아
역시 모델이자 배우입니다.
몸매와 외모 둘다 예쁘네요. 우승후보 예상됩니다.

8. 한선주
댄서이자 프리랜서모델입니다.
어디서 많이 본듯한 외모인데 기억이 잘 나지않네요.

9. 임라라
개인방송 BJ를 하고있네요.
섹시한 표정과 몸매가 돋보입니다.
우승후보 예상해봅니다.

10. 유시아
모델답게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11. 노지혜
필라테스강사들은 다 몸매가 좋나봐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강력우승후보 점쳐봅니다.

12. 리사
배우겸 모델, 사진한장으로 봐서는 아직까지 매력을 잘 못느끼겠네요.

13. 박소연
프리랜서 모델, 다리 각선미가 눈에띄네요.

14. 남예은
대학생인데 흔한 대학생같네요.
콘테스트 진행하면서 매력발산 보여주시길

15. 안경진
바이올린강사, 다들 청바지에 흰티를 입어서 그런지 색다른 매력이 필요할것같아요!

16. 김은진
직업이 번역가네요.
이국적인 외모와 슬랜더 몸매가 돋보입니다.

이상 2017 맥심콘테스트의 후보 16명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채아, 임라라, 노지혜, 한설아 이렇게 네명의 후보로 4강구도에 접어들지않을까 생각됩니다.
물론 개인취향입니다.

청바지에 흰티를 입은 사진한장으로 모든것을 평가할순없으므로,
앞으로 진행될 개인화보 촬영이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