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핫이슈

술을 마셔도 합법! 합법로리 F컵 나가사와 마리나, 진정한 베이글녀

by N editor 2017. 12. 19.
반응형

어린아이가 맥주를 마시는 사진이 인터넷에 올라왔습니다.


귀엽고 예쁘장한 중학생정도로 보이는 학생이 맥주를 마시는 모습에 일본 열도가 떠들썩했는데요.


바로 일본의 걸그룹 아이돌이자 그라비아모델인 나가사와 마리나(長澤 茉里奈)입니다.


나가사와 마리나는 일본에서 합법로리라고 불리는데요.

1995년생으로 우리나라 기준 나이가 23살이기때문입니다.

95년생이니 맥주광고모델인 설현과 동갑이기도 하네요.


키도작고 엄청 어려보이는 외모이지만 F컵이라고 하는데요.

사실 일본여성 가슴사이즈 측정은 우리나라보다 크게 측정됩니다.

B컵 한국여성이 일본에 가면 C컵 혹은 D컵 브라를 입어야할 정도니까요.


나가사와 마리나의 키는 153cm, 몸매사이즈는 B82 W55 H83(cm)로 '합법로리 거유'라 불리고 있습니다.



한때 일본 아이돌 그룹인 방과후 프린세스(放課後プリンセス)의 멤버였는데요.

일본 위키백과를 보니 다음과 같은 설명이 나오네요.


나가사와 마리나


2013년 7월, 일본의 아이돌 그룹 '방과후 프린세스' 5 기 후보생 수습으로 가입.

10월 12일 후보생으로 승격되었으나 규칙 위반으로 강등, 2014 년 8월 해고(탈퇴).


그러나 물건 판매 등의 직원으로 일하는 것을 조건으로 향후 오디션에 참가할 수 있게되어

2015년 2월 후보생 수습으로 복귀


2016년 8월 방과후 프린세스 멤버로 승격

같은해 9월 적재 왕관식 거행, 12월 14일 탈퇴


현재는 뷔즈밋쿠(ヴィズミック) 소속

일본 아이돌은 국내와 달리 걸그룹의 멤버가 계속 바뀌는 방식인데요. 

예전부터 모닝구무스메도 그랬고 AKB48 등 많은 아이돌그룹이 멤버로 발탁되었다가 졸업했다가 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마리나가 소속되어있던 방과후 프린세스도 마찬가지로 이런 방식이었던것 같은데, 아무튼 현재는 탈퇴한 상태라고 하네요.



그럼 합법로리 나가사와 마리나의 사진들을 함께 보시겠습니다.


어린이 아닙니다~ 23살이에요!


엄청 어려보이는 외모에 글래머러스한 몸매, 진정한 베이글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