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핫이슈

박신영 맥심 2018년 2월호 미리보기 - 박신영 아나운서, 반소영, 크라잉넛

by N editor 2018. 1. 25.
반응형

지난 1월호에서 치어리더 안지현이 맥심 표지모델로 나서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는데요. 혹시 관심있다면 지난 포스팅도 확인해보세요.


☞ 맥심 2018년 1월호 미리보기 - 치어리더 안지현, 주호민, 함민지, 최혜연


이번 2018년 2월호 맥심잡지의 표지모델은 스포츠 아나운서 박신영입니다.

박신영은 MBC 스포츠 플러스에서 아나운서활동을 하다 최근 프리를 선언했는데요.


청순한 외모와 달리 예쁜 골반과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시선집중.

맥심 정기구독자를 위한 S타입 커버사진에서 볼륨감 있는 몸매를 자랑했네요.



백커버 모델은 펑크록의 전설 크라잉넛이 장식했고요.

사진만으로도 존재감 뿜뿜!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에서 불륜녀로 맹활약중인 반소영도 나옵니다.

욕빼고 다먹는 먹방의 신! 유튜버 밴쯔 인터뷰도 만나볼 수 있어요.



2018 도쿄 오토살롱이 궁금하다면? 놓치지마세요!


평창올림픽 기념으로 스키 국가대표 인터뷰도 만나볼 수 있겠네요.


그럼 목차페이지를 보실까요?


탄탄한 허벅지에 눈길이 가네요. 

날씬한 허리라인에 비해 볼륨있는 가슴과 꿀벅지가 아나운서로 남기에는 아쉽습니다.




이번 2월호 맥심잡지의 컨텐츠는 다음과 같습니다.


2018년 2월호 MAXIM KOREA CONTNET


COVER

정인영, 윤태진, 신아영에 이어 스포츠 아나운서 ver. 맥심 표지 컬렉션의 주인공이 된 스포츠 아나운서 박신영. 아무리 프리선언 했다지만 이렇게 자유분방하게 매력을 발산하면 감사합니다!


ICON

대한민국 펑크 레전드 크라잉넛 형님들 맥심 오셨다. 우리가 너무 착하게 살아서 안타깝대. 이제부터 맨날 술 먹고, 섹스하고, 담배 피자!


WHO’S THAT GIRL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로 우리의 출근길을 붙잡는 그녀, 반소영. ‘5대 얼짱’, ‘청순 미녀’는 잠시 잊고 숨겨둔 성숙함을 드러내다. 근데 에디터한테 “염병하네”라고?


CIRCUS MAXIMUS

24 특촬물 AV를 가장한 8인조 걸그룹 가상화폐소녀. 떡상 한 번만 하자!

26 카톡 프로필로 이 시대의 아이콘 되는 법. 이것만 따라 하면 새해 복 메시지 터질걸?

30 똥구멍 이뻐지는 천연 미백·탄력 팩 만들기. 먹지 마세요. 항문에 양보하세요.

32 밸런타인데이에는 서양 문화다. 그래서 준비한 밸런타인 포르노 스타 6.

33 광석이 형, 두꺼비 형, 시미켄... 누군지 알지? 섹스왕 AV 형님들 신상 캐봤어.


S○X

34 애인에게 차였을 때 어떻게 잊느냐고? 술로 잊거나 일로 잊으려 하면 맨날 실패하는 거 알지? 완벽+저렴한 멘탈 치료법 알려줄게.


GAME

35 남정네 혼절시키는 마성의 연상녀 이클립스를 소개한다. 물론 가슴 크다.

36 KOF_시라누이마이_레오나_여자끼리_2대2.avi

38 유혈 낭자 총질 게임에 닌텐도를 끼얹으면 끈적한 피 대신 페인트가 튄다? <스플래툰 2> 리뷰.

40 니들 뒤지면 어디로 갈지 궁금하지 않냐? 게임은 답을 알고 있더라.


HOW TO

42 소름 끼치는 섹스와 이사의 상관관계. 집 잘 고르는 사람이 연애도 잘 한다?

45 섹시 쥴리쌤의 더티 잉글리시 제19강: ‘따먹다’와 ‘떡친다’의 어감 차이.


LIFE STYLE

52 집에서 딸딸이 치는 것보다 훨씬 더 재미있는 남자의 취미를 소개한다.


GEAR

54 홀대받던 전자책 부활의 신호탄, 리디북스 페이퍼 프로. 이거면 여자 걍 넘어옴.

58 동요보다 군가를 먼저 불렀다는 문형철 덕자의 덕밍아웃. <짝>에도 밀덕으로 출연했었다고?!


SMOKE & DRINK

63 트와이스 다현을 쏙 빼닮은 바텐더가 만들어주는 사랑스러운 밸런타인데이 칵테일.


STYLE

68 밸런타인데이 초콜릿 다 녹여버릴 뜨거운 밤을 보내고 싶어? 달달 폭발 밸런타인 분위기 생성하는 커플 언더웨어 아이템 대공개.


SNS STAR

76 욕 빼고 다 먹는 먹방의 神, 유튜버 밴쯔가 MAXIM에 강림했다!


MAXIM REPORT

80 영하 10도에 얼음 깨고 입수를? 정줄 놓은 에디터의 ‘실사판 레버넌트’ 설산 체험기.


TRAVEL

120 조금만 한눈팔아도 바로 수천 미터 낭떠러지! 황천길 직행 코스,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도로.


MOTOR

126 도쿄는 뜨겁다! 도쿄핫! 2018 도쿄오토살롱을 찾은 조선의 뒤태 전문기자 박성기가 18년의 레이싱모델 빠돌이 경력으로 최고의 섹시 모델을 꼽았다. 그래서 품번은?

132 걷는 뚜벅이 위에 타는 자전거 위에 달리는 자동차 위에 이제는 나는 플라잉카 시대.


SPORT

134 스피드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스피드왕 알파인 국가대표 김동우를 만났다. 존나 빨라.

138 평창 동계 올림픽을 책임지고 멱살캐리하는 푸른 눈의 국가대표 선수들.

162 코리안 특급 박찬호. 투 머치 토커의 실체를 낱낱이 밝혀드리죠.

164 세계 각국 축구 여신을 한 자리에 모았다. 근데 축구도 잘하고 얼굴도 예쁘면 레드 카드감 아니냐?



AGENDA

140 처칠과 똑같은 모습으로 돌아온 게리 올드먼. 이번엔 ‘화난’ 말고 ‘환한’ 얼굴 좀 보고 싶다.

142 만화광이 선택한 애인 삼고 싶은 히로인. 과부도 있다고!?

144 약에 코 박고 뛰어다니는 귀머거리 DJ부터 OST 거장 한스 짐머까지 총 출동! 배순탁 작가가 꼽은 똥꼬에 털 나게 재밌는 음악 다큐 3선.

154 어려운 책 쉽게 풀어주는 대리독서. 여자한테 아는 척하기 딱 좋아.


MAXIM AUSTRALIA

146 호주 남정네들이 한눈에 반한 글래머 모델 브리애나 홀리가 독자들의 추운 한국의 겨울을 녹이기 위해 나타났다.


FIGHT

158 UFC 대표 미남 루크 락홀드, 그는 얼굴만 잘생긴 파이터로 기억될 것인가.

160 뭐니 뭐니 해도 쌈 구경이 최고! UFC부터 길거리 맞짱까지 아우르는 이달의 파이트 뉴스.


MISS MAXIM

168 진짜 ‘원조’ 미스맥심 최혜연의 컴백 화보 2탄. 엉망진창이라는 건 바로 이런 거다.


MAXIM INSIDE

180 빨고 또 빨아 뜨겁게 불타오른 맥심×글로 파티. 이번은 대구·부산이다! 빨랑 오라 안 하나!

186 엄청난 경품이 숨겨져 모두가 정신을 놨던 MAXIM 송년회.

188 [경]1월호 품절[축]. 초특급 미녀 에디터의 등장? 믿고 보는 사내 소식지. 이번엔 또 어떤 개소리를..!

190 설날에 가족들이랑 함께 보면 더 엄하고 좋은 맥심 B컷이 왔습니다.

192 니가 왜 섹스를 못하는지 알려줄게. 띠로 보는 이달의 연애 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