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호 맥심(Maxim) 잡지 미리보기, 라니아 혜미

Posted by Star N editor
2018.04.27 14:21 연예계핫이슈

맥심잡지 5월호 표지모델은 군통령 라니아의 혜미가 장식을 했습니다.

맥심 편집부가 인정한 무결점 몸매, 맥심코리아 역대급 표지라고 하는데요.

어떤 사진인지 함께 보시죠!


혜미는 레전드 움짤로 걸그룹 최고의 몸매로 불리고 있는데요.

이번 맥심화보에서도 섹시한 란제리와 타이트한 드레스를 입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냈습니다.



축복받은 몸매로 고등학교때부터 행복한 삶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정말 그래보이죠?



이번 맥심 5월호에는 라니아 혜미 외에도 범죄도시의 명품조연 배우 진선규와

효짱 김효진 리포터, 먹방 유튜버 슈기 등 다양한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쥴리쌤의 더티 잉글리시까지, 5월호 맥심잡지도 기대가 됩니다.


또 어떤 콘텐츠를 담았는지 궁금하다면, 아래 맥심 목차페이지를 확인하세요!



2018년 5월호 맥심 콘텐츠는 다음과 같습니다.



[2018년 5월호 MAXIM KOREA CONTENT]


COVER

화제의 그 움짤 속 말이 안 되는 몸매의 주인공 라니아 혜미가 움짤 밖으로 걸어나왔다. 맥심 180호 역사상 최고의 관능미다.


ICON

영화 <범죄도시> 위성락 역으로 단박에 국민 신스틸러로 등극한 배우 진선규. 맥심 커피에 이어 맥심 잡지까지 접수한 이 분을 설마 아이 봤니?


WHO'S THAT GIRL

스포츠 아나운서, 야구 중계, 일본어 강사까지 못 하는 게 없는 다재다능 팔방미인 김효진 리포터를 맥심에 소환했다. 섹시도 잘 소화하는지 볼까?


CIRCUS MAXIMUS

20 홍어와 가오리 차이, 광어와 도다리 구별법. 드디어 알았어! 유레카!

24 인생 노잼? 인생 모든 순간을 드라마틱하게 바꾸는, 한국 드라마 주인공처럼 말하는 방법!

26 그 시절 의무경찰 내 구타 및 가혹 행위 현장을 낱낱이 알려주마. 나 때는 말이야~

28 세상은 넓고 좆은 많다. 페니스 모양 굿즈.


SEX

30 섹스 리빙 포인트: 편의점에 있는 러브 젤 대용품

122 소개팅 해주겠다는 독자의 편지. 그 답장을 이렇게나 길게 썼다.

138 네토라레라고 아냐? 이거 개 쩔게 야한 거야.

148 성진국 성인 VR방 체험기! 한국인 잘 안 받아주는 곳을 어렵게 다녀왔다.


TRAVEL

31 가정의 달을 맞아 아들, 딸, 조카 손 잡고 즐길만한 롤러코스터를 소개한다. 세계 최악의 롤러코스터!

34 외계인 신봉자, 히피, 광신도... 유럽 괴짜 집합! 올여름 영국 스톤헨지에서 관종 구경하자.

36 에디터가 직접 해봤다. 50만 원으로 가능한 세계 여행지 & 꿀팁.


SMOKE & DRINK

40 아버지와 기울이기 좋은 칵테일. 여자 작작 꼬시고 간만에 아버지랑 한잔해라. 불효자 새끼들아.

42 외국인들이 받으면 환장하는 선물용 국산 명주.


GAME

43 현시점 가장 핫한 게임 <소울워커>. 그 장작불에 용암을 들이붓는 화끈한 여캐를 맥심에 모셨다.

44 게임 좀 하려고 했더니 제작사가 왜 난리야? 희대의 똥망 게임 시스템.

46 5월 발명의 날 기념 매드 사이언티스트 총출동!

48 머머리 전사의 신성모독 대서사시 <갓 오브 워>!


SPORT

50 축구계의 슈퍼스타 호날두와 농구계의 거물 케빈 듀란트, 이 둘이 쌍둥이 수준으로 닮은 점이 있다고?

80 KBO는 지금 신예 강백호로 불타오르는 중. 배트는 거들 뿐이다. 야구선수 강백호.

82 에디터가 도마의 신 양학선과 말뚝박기한 사연. 양2로 날아서 박으면 견딜 수 있겠어?


FITNESS

54 비만인에서 몸짱으로! 3개월 만에 10kg 넘게 빼고 머슬마니아 나가는 맥심 박소현 기자의 대회 직전 막판 스퍼트! 소녀여 신화가 되어라!


GEAR

56 그렇게 잘 빨면 우렁각시도 장기투숙하게 될걸? 대세 공기청정기 4선.

62 덕질의 끝판왕 레고에 미친 독자를 소개한다. 근데 뭐? 레고로 돈 버는 법도 알려줘?

66 성진국 공대생의 재능 낭비, 날으는 책가방.


MOTOR

68 환골탈태한 기아 K9. 드디어 현대 따까리 벗어나나?

70 람보르기니 우르스를 씹어 먹는 인류최강 SUV 칼만킹. 이건 무슨 배트모빌보다 더하잖아?

72 5월 독자의 차: 극강 글래머 미스맥심 안정미와 역동적인 BMW M4 컨버터블이 어둠 속에서 만났다.


HOW TO

88 인상이 참 좋으세요? 첫인상이 얼마나 부정확한 건지 모르지? 다 까발려줄게.

150 현직 영어 강사 쥴리쌤이 알려주는 섹시한 영어 노래. 이번 달은 ‘너의 생식기를 보여달라’고 노래하는 미친 가수를 소개합니다.


FIGHT

90 6살 때 곰이랑 싸워서 이겼다고? 그 미친놈이 누구야? UFC 라이트급 챔피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이야기.


MAXIM REPORT

114 영화 <곤지암>은 곤지암 정신병원에서 안 찍었다며? 우리는 진짜 폐병원에 갔다. 그것도 진짜 무당과 함께! 겁쟁이 맥심 스태프들이 숨도 제대로 못 쉬고 발발 대던 그 영상에 귀신이 찍혔게, 안 찍혔게?



SNS STAR

118 “먹어, 먹어. 이것도 먹어.” 보고만 있어도 절로 오빠 미소 지어지는 세젤귀 먹방 크리에이터 슈기!


HISTORY

136 콜럼버스가 사실, 히틀러는 명함도 못 내밀 살육광? 학교에선 안 가르쳐주는 불편한 역사.


AGENDA

140 음악평론가 배순탁이 엄선한 게임 , 미드 <브래이킹 배드> 속 마약 같은 사운드트랙.

143 발에 채이는 게 여자? 여초 비율 70% 이상인 일급 수질 봄축제 4개를 소개한다.

144 남학생 심장 쥐어짜는 만화 속 아찔한 여자 선생님들. 이건 재입학 각이다.

146 이 제목이 그 제목 같은 자존감 책 모음. 읽으면 자존감 진짜 올라가긴 하냐?


FOOD

155 소시지 포르노: 5종의 편의점 소시지, 여자 에디터의 야한 리뷰.


STYLE

162 친구 결혼식 가서 신붓감 업어오는 하객 패션. 이렇게만 입고 가.


MISS MAXIM

166 누굴 뽑아야 할지 머리 아픈 2018 미스맥심 콘테스트. 아주 골 빠개지라고 8명 더 투척!


MAXIM INSIDE

188 5월의 신부만큼 사랑스럽고 설레는 B컷.

190 맥심 입사하자마자 쌍욕 먹은 신입사원은 누구?

192 가정의 달이라고 집에만 처박혀 있는 거냐? 이달의 맥심 운세로 운명을 바꿔보자!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