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핫이슈

예쁨담당 블랙핑크(BlackPink) 지수 사진 대방출

by N editor 2016. 8. 21.
반응형


오늘 블랙핑크가 인기가요에서 데뷔후 첫 1위를 했네요.


걸그룹 사상 최단기간 1위라는데요.


데뷔한지 이제 14일, 즉 2주만에 음악방송 프로그램에서 1위를 한건데요.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게다가 오늘 오전에는 타이틀 곡 휘파람이 멜론, 몽키, 올레, 네이버뮤직, 벅스, 

소리바다, 엠넷 등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하니


그 인기를 말로 표현할 수 가 없습니다.



인기가요를 보면서 블랙핑크에서 제일 눈에 띄는 멤버가 있었으니,

바로 지수입니다.




나이 22살로, 블랙핑크 그룹내에서 맏언니이자 예쁨을 담당하고 있는 멤버인데요.


먼저 사진부터 보시겠습니다.





청순한 매력이 돋보이는데요.

예원, 탕웨이, 한승연과 닮은꼴로 유명하던데,


제가보기엔 문채원이랑도 많이 닮은 것 같아요.

특히 맨아래 사진은 순간 문채원인줄...





니콘 1 J5 미러리스카메라 CF도 찍었었네요.






이사진은 노출 없이도 섹시하네요.


제가 모아놓은 사진은 전부 청순한 사진들 뿐인데요.


실제 무대를 보거나 뮤직비디오만 보더라도 섹시함이 장난아닙니다.


특히 망사스타킹은 정말.... 일단 한번 보세요.



블랙핑크(Blackpink) - 휘파람 뮤직비디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