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핫이슈

의외의 몸매 AOA 유나 섹시사진 대방출

by N editor 2016. 8. 24.
반응형

AOA하면 설현, 초아, 민아, 지민까지만 생각나고 솔직히 다른멤버들은 그리 각광받지 못하고 있는데요.

우연치않게 AOA 유나의 반전매력을 발견하게되어, 유나에 대한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본명은 서유나로 163cm의 키에 몸무게는 45kg입니다.
맨날 초아옆에 서있어서 그런지 커보였는데, 생각보다는 작네요.

AOA크림과 AOA블랙으로 유닛활동을 하고있으며, 키보드 담당입니다.
7살때부터 피아노를 배웠고, 오디션에서도 피아노를 치면서 노래를 불러 합격을 했다고 하네요.
콩쿨같은 대회에서 상도 많이 받았다고 하니, 피아노 하나는 잘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AOA의 리드보컬.
초아와 함께 AOA의 대표적인 보컬라인으로, 파트도 초아 다음으로 많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초아와 함께 AOA의 가슴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진담입니다.

이사진을 보고도 글래머 몸매가 아니라고 반박할수 있겠습니까?



그럼 지금부터 유나의 섹시 노출사진 나갑니다.
데이터주의하시고요.
와이파이가 아니라면 카톡으로 보내놓고 와이파이존에서 보시길 권유합니다.

그리고 후방주의해주세요.

먼저 검정색 옷부터 골라봤습니다.
원래 검은색옷이 섹시하더라고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AOA 의상들중에 제일 좋아하는 옷입니다.
치파오가 그리 노출이 심하지않으면서도 섹시하더라고요.

이 옷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민아도 이 옷입은게 이쁘더라고요.

흰색의 섹시한 드레스사진입니다.
팬티보이겠네요.
몸매가 설현못지않습니다.
아니 설현보다 더 좋은것같아요.

시스루룩도 이쁘네요.

요건 비키니 사진!

이사진도 인생샷 아닌가요?
맨처음 데뷔했을땐 약간 통통한것 같았는데, 다이어트를 했는지 엄청 날씬하네요.


설현고 함께 있어도 전혀 꿀리지않는 얼굴과 몸매.

바지가 너무 짧네요.
속바지가 다보입니다.

오늘 준비한 사진은 요기까지입니다.

더욱 많은 사진은 유나의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OA 유나 인스타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