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핫이슈

일본 아이돌 Hey Say Jump의 17세소녀 임신설 관련 한국 일부팬들의 반응

by N editor 2016. 9. 15.
반응형

참고로 이글은 일본아이돌 그룹의 멤버 3명이 17세 미성년자 여자아이를 임신시켰다는 일본기사를 포스팅한 제 블로그를 보고, 욕설아닌 욕설을 남긴 일부 팬들이 있었는데요.

얼토당토안한 주장을하며 명예회손(?)을 주장하면서 포스팅삭제를 요구하더니,
그 주장에 대한 반박자료로 댓글을 달았더니  어이없게 댓글을 삭제해버린 그 분께 바칩니다.

또한 모든 헤세점(헤이세이점프)의 팬들이 그렇다는것이 아니라 일부팬들의 과격한 언행을 꼬집고자 남기는 글이니 오해없으시길바랍니다.

참고로 현재까지 헤이세이점프가 범인으로 확정된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대다수의 일본인들이 범인으로 헤이세이점프의 멤버 3명을 지목하고있고.
해당 소속사 쟈니스와 아이돌그룹에서 어떠한 대응을 하고있지 않기때문에 논란만 가속화되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저또한 헤이세이점프라는 그룹이 있는지도 몰랐으며, 이번기회를 통해 좀 알아본 내용을 포스팅하고자합니다.
일부 팬들이 댓글로 헤세점이 범인이 아니라는 식으로 주장하며 남긴 댓글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본 아이돌그룹의 멤버3명이 17세 소녀를 임신시킨것과 관련해 최초로 기사를 내보낸 신문사 '동스포'는 UFO가 전깃줄에 걸렸다, 여성이 개구리를 낳았다는 식의 되도안하는 글을 신문1면 기사에 내보내는 쓰레기 신문사다.
헤이세이점프의 범인으로 지목된 멤버가 신규 드라마 게쯔쿠의 주연으로 뽑혔다. 만약 그런짓을 했다면 드라마 주인공이 될수있겠냐?
일본에서는 전혀 논란도 되지않았고 지금은 아니라는게 밝혀졌다.


순서대로 제가 조사해본 바를 남겨드리겠습니다.

1. 최초 기사를 내보낸 동스포라는 신문사는 UFO가 전깃줄에 걸렸다는둥 인간이 개구리를 낳았다는둥 말도안되는 기사를 신문1면에 내세우는 쓰레기 신문사다.

▷ 일단 UFO에 관해서는 언급하지않겠습니다. UFO의 존재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정확히 밝혀진바가 없고, 아직도 그 존재를 믿는사람이 많고 현재까지도 각종 잡지, 신문기사 등에서 많이 보도되고있기때문에 제외하겠습니다.

그럼 인간이 개구리를 낳았다? 확인해본결과 2004년 이란에서 발생한 일로 여성이 개구리를 낳은것은 아니고 개구리와 유사한 인간을 낳았다는 것인데요.

해당 신문을 보시면 영국의 BBC 속보라고 되어있습니다. 실제로 영국BBC에서 저런 기사를 내보냈고 동스포는 물론 우리나라 중앙일보에서도 신문기사가 났었는데요.
그렇다면 이모든 신문사들이 쓰레기인건가요?
제가 신문기자라고해도 이런 흥미로운 기사라면 썼을것같은데요. 더군다나 영국BBC에서 내보낼정도라면요.

2. 헤이세이점프의 범인으로 지목된 멤버가 신규 드라마 게쯔쿠의 주연으로 뽑혔다. 만약 그런짓을 했다면 드라마 주인공이 될수있겠냐?

▷ 해당 멤버는 야마다 료스케로 10월 신작드라마 게츠쿠에 주연으로 발탁된것은 맞습니다. 8월말 관련기사가 보도되었네요.
그리고 동스포에서 초아이돌그룹 멤버들이 17세 미성년자 여자아이를 임신시켰다는 기사를 내보낸게 9월초입니다.
아직까지도 게츠쿠의 모든배역이 캐스팅된건아닙니다. 
이말은 즉 주연이 바뀔수도 있다는것이겠죠.
좀더기다려볼 필요가 있는것같습니다.
그리고 야마다료스케의 CM, 즉 광고모델로 활동하고있는 스폰서 회사에서 최근 료스케의 광고사진을 모두내렸습니다.
우연의 일치일까요?

3. 일본에서는 전혀 논란이되지않았고 지금은 아니라는게 밝혀졌다.

▷ 야후재팬에가서 아이돌 17세임신이라고 검색해보면 80만건에 달하는 자료가 검색됩니다.
그리고 헤이세이점프 임신이라고 검색해도 80만건이 넘는 글이 쏟아져나옵니다.
전혀 논란이되지않았다고요?

이글들은 어떻게 설명하실건가요?
지금은 아니라는게 밝혀졌다고요?
그렇다면 관련기사를 링크 부탁드립니다.
아직도 진행중인일이고 정확히 아이돌그룹이 누군지는 밝혀지지않았습니다.


쟈니스의 파워라면 예전 아라시사건처럼 아무일도 없었던듯 계속 활동을 하게될지도 모릅니다.
끝내 누군지 밝혀지지않고 그대로 묻혀져 해당 아이돌들은 활동을 지속할수도 있겠죠.

저는 일본에서 이런일이 이슈되고있고 누가 범인으로 지목되고있는지 그 추이를 포스팅했을 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말도안되는일을 제가 지어냈다느니, 명예회손(?)으로 고소하겠다느니 하시는 분들이 많아 이렇게 몇자적어봅니다.

제 포스팅 내용이 상당히 주관적일수도 있다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제가 포스팅한 내용은 일본에서 일반적인 반응을 그대로 옮겨놓은 객관적인 내용이라 생각하고있습니다.
저는 팬도아니고 안티팬도 아닌 일본어 좀 할줄아는 블로거일뿐입니다.

혹시 아니라는 기사가 나왔다면 링크걸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