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아이돌 Hey Say Jump의 17세소녀 임신설 관련 한국 일부팬들의 반응

Posted by Star N editor
2016.09.15 22:22 연예계핫이슈

참고로 이글은 일본아이돌 그룹의 멤버 3명이 17세 미성년자 여자아이를 임신시켰다는 일본기사를 포스팅한 제 블로그를 보고, 욕설아닌 욕설을 남긴 일부 팬들이 있었는데요.

얼토당토안한 주장을하며 명예회손(?)을 주장하면서 포스팅삭제를 요구하더니,
그 주장에 대한 반박자료로 댓글을 달았더니  어이없게 댓글을 삭제해버린 그 분께 바칩니다.

또한 모든 헤세점(헤이세이점프)의 팬들이 그렇다는것이 아니라 일부팬들의 과격한 언행을 꼬집고자 남기는 글이니 오해없으시길바랍니다.

참고로 현재까지 헤이세이점프가 범인으로 확정된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대다수의 일본인들이 범인으로 헤이세이점프의 멤버 3명을 지목하고있고.
해당 소속사 쟈니스와 아이돌그룹에서 어떠한 대응을 하고있지 않기때문에 논란만 가속화되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저또한 헤이세이점프라는 그룹이 있는지도 몰랐으며, 이번기회를 통해 좀 알아본 내용을 포스팅하고자합니다.
일부 팬들이 댓글로 헤세점이 범인이 아니라는 식으로 주장하며 남긴 댓글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본 아이돌그룹의 멤버3명이 17세 소녀를 임신시킨것과 관련해 최초로 기사를 내보낸 신문사 '동스포'는 UFO가 전깃줄에 걸렸다, 여성이 개구리를 낳았다는 식의 되도안하는 글을 신문1면 기사에 내보내는 쓰레기 신문사다.
헤이세이점프의 범인으로 지목된 멤버가 신규 드라마 게쯔쿠의 주연으로 뽑혔다. 만약 그런짓을 했다면 드라마 주인공이 될수있겠냐?
일본에서는 전혀 논란도 되지않았고 지금은 아니라는게 밝혀졌다.


순서대로 제가 조사해본 바를 남겨드리겠습니다.

1. 최초 기사를 내보낸 동스포라는 신문사는 UFO가 전깃줄에 걸렸다는둥 인간이 개구리를 낳았다는둥 말도안되는 기사를 신문1면에 내세우는 쓰레기 신문사다.

▷ 일단 UFO에 관해서는 언급하지않겠습니다. UFO의 존재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정확히 밝혀진바가 없고, 아직도 그 존재를 믿는사람이 많고 현재까지도 각종 잡지, 신문기사 등에서 많이 보도되고있기때문에 제외하겠습니다.

그럼 인간이 개구리를 낳았다? 확인해본결과 2004년 이란에서 발생한 일로 여성이 개구리를 낳은것은 아니고 개구리와 유사한 인간을 낳았다는 것인데요.

해당 신문을 보시면 영국의 BBC 속보라고 되어있습니다. 실제로 영국BBC에서 저런 기사를 내보냈고 동스포는 물론 우리나라 중앙일보에서도 신문기사가 났었는데요.
그렇다면 이모든 신문사들이 쓰레기인건가요?
제가 신문기자라고해도 이런 흥미로운 기사라면 썼을것같은데요. 더군다나 영국BBC에서 내보낼정도라면요.

2. 헤이세이점프의 범인으로 지목된 멤버가 신규 드라마 게쯔쿠의 주연으로 뽑혔다. 만약 그런짓을 했다면 드라마 주인공이 될수있겠냐?

▷ 해당 멤버는 야마다 료스케로 10월 신작드라마 게츠쿠에 주연으로 발탁된것은 맞습니다. 8월말 관련기사가 보도되었네요.
그리고 동스포에서 초아이돌그룹 멤버들이 17세 미성년자 여자아이를 임신시켰다는 기사를 내보낸게 9월초입니다.
아직까지도 게츠쿠의 모든배역이 캐스팅된건아닙니다. 
이말은 즉 주연이 바뀔수도 있다는것이겠죠.
좀더기다려볼 필요가 있는것같습니다.
그리고 야마다료스케의 CM, 즉 광고모델로 활동하고있는 스폰서 회사에서 최근 료스케의 광고사진을 모두내렸습니다.
우연의 일치일까요?

3. 일본에서는 전혀 논란이되지않았고 지금은 아니라는게 밝혀졌다.

▷ 야후재팬에가서 아이돌 17세임신이라고 검색해보면 80만건에 달하는 자료가 검색됩니다.
그리고 헤이세이점프 임신이라고 검색해도 80만건이 넘는 글이 쏟아져나옵니다.
전혀 논란이되지않았다고요?

이글들은 어떻게 설명하실건가요?
지금은 아니라는게 밝혀졌다고요?
그렇다면 관련기사를 링크 부탁드립니다.
아직도 진행중인일이고 정확히 아이돌그룹이 누군지는 밝혀지지않았습니다.


쟈니스의 파워라면 예전 아라시사건처럼 아무일도 없었던듯 계속 활동을 하게될지도 모릅니다.
끝내 누군지 밝혀지지않고 그대로 묻혀져 해당 아이돌들은 활동을 지속할수도 있겠죠.

저는 일본에서 이런일이 이슈되고있고 누가 범인으로 지목되고있는지 그 추이를 포스팅했을 뿐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말도안되는일을 제가 지어냈다느니, 명예회손(?)으로 고소하겠다느니 하시는 분들이 많아 이렇게 몇자적어봅니다.

제 포스팅 내용이 상당히 주관적일수도 있다고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제가 포스팅한 내용은 일본에서 일반적인 반응을 그대로 옮겨놓은 객관적인 내용이라 생각하고있습니다.
저는 팬도아니고 안티팬도 아닌 일본어 좀 할줄아는 블로거일뿐입니다.

혹시 아니라는 기사가 나왔다면 링크걸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맞는듯 광고도안나온다하고..
    4일5일도쿄여자의과대학에서 목격도 좀불안
    • 감사합니다. 덕분에 도쿄여자의과대학 갔다는 사실도 알게되었네요.
  2. 일부 팬들의 과격한 언행은 대신 사과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팬도 아니고 안티팬도 아니고 일본어 좀 할줄 아시는 블로거라고 하셨는데,
    평소에 동스포나 사이조가 어떤 곳인지 기사 읽어보신 적은 있는지 궁금하네요.
    중요한 건 일본어 실력이 아니라 배경지식이겠죠.
    이번 일로 꽤나 조사를 하신 것 같은데, 몇 일만에 몇 년의 정보를 알아낼 순 없겠죠. 이해합니다.
    그러나 팬도 아니고 안티팬도 아니고, 평소에 헤이세이점프를 잘 알지도 못하던 분이 블로그에 꾸준히 이런 글을 업데이트 하는 건 팬으로써 불쾌하네요.
    동스포가 이상한 기사를 써 내는 것은 실제 연예인들도 네타로 써먹을 정도입니다.
    동스포 관한 만화는 읽어보셨나요?
    꼭 좀 읽어보셨으면 좋겠네요.
    조사를 충분히 하셨다니까 물어보겠습니다.
    동스포가 이 기사를 내기 단 몇 일 전에 터트린 게 뭔지 아시나요?
    아리요시가 연예계에서 추방당한다는 기사였습니다.
    믿는 사람이 있었을까요?
    아니, Goldshine님은 이걸 믿을 수 있습니까?
    현재 아리요시vs사쿠라이 제우스 출연진 공개되었고, 아리요시 잘만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헤이세이점프에 대해서 충분히 조사 후에 글 쓰셨다고 하시는데, 글쎄요..
    헤이세이점프 데뷔년도도 모르고 이런 말을 하신 거라곤 생각하고 싶지 않네요.
    http://jumptosky.tistory.com/61
    이 글 읽어보세요.
    • 네 링크 블로그는 잘봤습니다. 글하나더 포스팅했으니 꼭읽어주세요
    • 2016.09.17 01:13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 2016.09.17 02:18
    비밀댓글입니다
    • 이부분에 대한 댓글은 다음 포스팅 글로 대체했습니다. 한번 읽어주세요.
  3. 제가 쟈니스웹에 가입되어있지않아가입되어있는 팬분의 말을 들어본 결과 cm이 다 내려간것도 아니고 광고기간이 끝나면 원래 칼같이 내리는데 그걸 이 사건때문에 싹다 내려갔다느니 하는게 어이없다는 반응이시던데요 야후재팬 등 일웹은 팬들사이에서 병신취급하는 경우가 대다수라서 트위터 위주로 봐서 야후재팬 상황이 어떤지는 모르구요 그런데 일단 동스포는 만약 저게 사실이었다면 쟈니스 주니어였다가 나간 사람에 대한 기사도 쓸때 화제성을 위해 쟈니스 언급을 꼭하는 마당에 유명 쟈니스라고 언급을 했을거구요 일단 기사에 신인아이돌이라는 언급이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이 그룹 10년차구요 쟈니스 파워라고하는데 아무리 쟈니스라도 니의 말대로 논란이 크게 일고있다면 이런건 동스포에 그치지않고 뉴스에 정식으르 나와요 님이 그랬다는건 아니지만 쟈니스 이젠 별로 언론 장악력 없어졌다 하면서 이런찌라시 뜨면 쟈니스파워 운운하는거 너무 많이 봤는데ㅋㅋㅋ 어쨌든 쟈니스는 이런 찌라시에 응하지 않습니다 병먹금이라고 하죠 동스포 찌라시에 거기다 사실도 아닌것에 쟈니스는 아무런 조치도 하지않아요 그게 지금 팬들이 답답한 거구요
    • 네 다음포스팅에 답변 달아드렸습니다. 한번읽어보세요.
    • 성추행범 헤이세이점프
    • 2016.09.17 22:12 신고
    역시 성추행 범죄자 그룹 답네요

    올해 성추행 일으켜서 경찰 소환시키고 소속사 입으로 성추행 사실 인정했음에도 드라마 그대로 시키던데 (미생 일본 리메이크. 결과는 역대급 폭망)

    성추행 쉴드치는 정신나간 팬 많이 보이던데 이 문제에 대해서도 예외없군요

    한심합니다
  4. 명예훼손. 입니다 훼손이요훼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