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핫이슈

일본 아이돌 Hey Say Jump의 17세소녀 임신설 관련 한국 일부팬들의 반응 #2

by N editor 2016. 9. 17.
반응형
많은 팬분들의 댓글에 힘입어 다시 포스팅합니다.
역시나 욕설부터 시작해 많은 댓글을 적어주시네요.

그중 눈에띄는 몇가지 내용을보면,
"동스포에서 아리요시 방출에 대한 기사를 썼는데, 지금 잘활동하고있다. 어떻게 설명할꺼냐"는 글이 있던데요.
기사뜨지마자 바로 방출이된다는게 더 이상하지않나요?
동스포가 무슨 엄청난 권력을 지닌 집단도아니고, 이사람 방출될꺼다!라고 기사쓰면 다음날 방출되는것이 당연한건가요?

그리고 "헤이세이점프에 충분히 조사를하고 썼다고하는데, 헤세점 데뷔년도는 알고쓰는거냐?" 라는 댓글도 있었네요.
저는 충분히 조사를했다고 언급한적은 단한번도 없습니다.
이번 이슈로 처음들어본 그룹이고 아직 멤버들이 누군지 얼굴도 잘모릅니다.
그리고 링크를 걸어준 블로그에가서 글은 잘 읽었습니다.
그 블로그를 가보니 동스포 기사원문이 있더라고요. 원문아래에 헤세점이 범인이 아닌이유2라고 적혀진 부분을 읽어보면,
"동스포에서 신인아이돌이라고 언급했는데, 헤이세이점프는 데뷔년도가 2007년 11월이므로 10년차다. 
신인아이돌이 아니기때문에 헤이세이점프는 아니다" 라는부분이 있는데,
그 블로거분이 일본어를 제대로 읽고 포스팅했는지 의문이 드네요.
참고로 동스포 기사원문에는 그 어디에도 신인아이돌이라고는 안 써져있습니다.
초인기아이돌, 초유명아이돌, 어린아이돌그룹이라고만 되어있지 신인이라고 언급되지는 않았습니다.

그외에도 많은 댓글 내용이 있던데, "야후재팬등 일웹은 팬들사이에서 병신취급받는 곳이라서 안보고 트위터로만 본다"는 댓글이 있더라고요.
일웹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는 모르겠는데, 설마 일본웹사이트는 아니겠지요?
일본웹사이트가 병신취급받는다는건 무슨 말인지? 설마 아닐거라 믿고 야후재팬만 두고 생각해보겠습니다.
댓글 다신분이 잘모르시는것 같은데, 야후재팬은 네이버처럼 포털사이트중 하나입니다.
근데 팬들사이에서 병신취급을 받는다고요?  참 재밌네요.

그리고 "쟈니스는 초상권이 매우 엄격해서 스폰서 회사에서 자기네 소속사 아이돌사진을 함부로 사용할 수가없다. 한국에서 암살교실을 개봉했을때 야마다가 주연인데도 포스터에 야마다사진이 없었다"라는 댓글도 있었는데,
이게 말이되는 논리인가요?
아무리 초상권이 엄격해도 그렇지, 자신이 나온 영화포스터에 사진을 못올리게했다는것이 말이나 되는소린가요?


이번에는 제가 재밌는 글을 가져와봤습니다.
혹시라도 제가 마치꾸며내는거라 생각할까봐 일본어 전문을 그대로 들고왔으니 직접 번역해보면서 한번 읽어보세요.


以前からHeySayJUMPが乱交・妊娠させた事件が噂されていました。
しかし最近になってガセなのでは?という声も出てきています。
また「女の顔が気になる!」とか「誰がやったんだ?」と追求や特定がされていて、大きな話題となっています。

今回はHeySayJUMP乱交事件がガセなのか、誰がやったのかを調べていきます。

HeySayJUMP乱交・妊娠させたはガセ!?
東スポが「超有名グループが乱交妊娠させた」と報道しました。
東スポがその記事に、超有名グループのシルエットを掲載しており2chで一気に話題となったのです。
シルエットや髪型・人間像から、「アイドルグループとはHeySayJUMPで間違いないのでは?」と特定されました。
しかし最近になってガセではないかという声も出てきています。

ガセか事実か
確たる証拠はないのですが、この事件は本当にあったことだと思います。
なぜならジャニーズは裏ではこの事件のようなことを頻繁に繰り返しているからです。
ギリギリ妊娠はさせていないだけで、かなり遊んでいます。
スキャンダルがあまりにも多くジャニーズ事務所も困っていて、苦肉の策として「大人の店」の利用を薦めています。
一般人や芸能人に手を出して問題になるくらいならキチンとそういうお店に行ってもらった方がまだいい、とジャニーズ事務所は考えました。
こういう裏事情があるジャニーズですからミスして妊娠させたり乱交していたとしても、不思議ではありません。

ガセと言っている人はおそくHeySayJUMPのファンか、それかジャニーズ事務所の人たちでしょう。
特にジャニーズ事務所のパワーは絶大で、これほどビッグなニュースなのに、どこのテレビ局もこの話題を取り上げようとしません。
裏で圧力が働いているのが容易に想像できます。
真実をガセにしようとしている人たちが沢山いるみたいですね。


女の顔やメンバーは誰なんだ!

メンバー
まずメンバーですが岡本圭人・山田涼介・薮宏太であると特定されています。
山田涼介が出演しているCMは9月に入りなぜか突然終了。
そして9月の4,5日にはHeySayJUMPのメンバー複数人が東京女子医科大学にて目撃されています。
なぜ東京女子医科大学で目撃されていたかというと、そこに妊娠させられた17歳の被害者が入院しているからです。
これだけ証拠が揃っていばHeySayJUMPで間違いでしょう。
テレビで報道されないのが本当に不思議です。
やはりジャニーズ事務所がテレビ局に相当な圧力をかけていますね。

女の顔
女の顔ですが現在流出はしておりません。
しかしこの17歳の被害者は乃木坂46メンバーの誰かと言われており、有名人である可能性が高いです。
東スポがまたジャニーズの不祥事を暴いてくれれば話題となって、女の顔が特定されるかもしれませんね。
 
まとめ
HeySayJUMP乱交・妊娠させたのはガセではなく事実で間違いないでしょう。
証拠が揃いすぎていますし、ジャニーズは遊びまくっているという実績がありますので、確定です。
女の顔は謎ですが、乃木坂46メンバーの可能性が高く、この事件が明るみに出たら超大問題になります。
ジャニーズの悪行を世にしらしめるためにも、この事件がしっかりと明るみに出ることを願います。

혹시 읽어보셨나요?
위 일본어를 읽어보셨다면 아시겠지만, 해당 17세소녀는 노기자카46의 멤버일수도있다고 합니다. 
뭐 이번 포스팅에대한 내용과는 별개지만 이런 논란도 있다고 남겨드리는겁니다.
간혹 "일본에선 전혀 논란이되지않고있는데, 한국 기레기들만 잘모르면서 난리다"라는 댓글이 몇개 있어서 말씀드리는겁니다.
일본에서는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논리로 추측을 하고있고, 현재까지도 논란이 지속되고 있는중입니다.


자, 그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이번엔 제가 한번 물어보겠습니다.
동스포 기사가 난 후 9월 4일과 5일, 헤이세이점프 멤버 몇명이 도쿄여자의과대학에 갔습니다.
왜갔을까요?
17세 소녀가 때마침 거기 입원해있는데요. 하필이면  기사직후 거기엔 왜 간걸까요?


이번 논란직후 헤세점 CM 광고중단된것이 신기하게도 계약만료일과 겹쳤기때문에 중단됐다면서요?
무슨 근거로 그렇게 말하는진 모르겠지만, 일단 그건 그렇다고 칩시다.
그런데 수많은 병원이 있고, 수많은 날이 있는데, 신기하게도 하필 그때 그병원을 찾아갔네요.
이것도 우연의 일치인가요? 신기하여라.

전 논쟁하는걸 좋아합니다.
제가 틀린부분이 있다면 인정하고 사과하겠습니다.
대신 누구한테 들으니 이렇다더라는식으로 말하면, 
제가 무슨 검사도아니고 그걸 어떻게 일일이 조사를 다합니까?
링크라도 걸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티스토리는 로그인하지않고도 댓글을 달수있는 시스템인데, 정말 마음에 안드네요. 
비로그인으로 댓글달면서 욕하시는분들 자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Hey!Say!Jump 노래하나 남겨드리니 잘 감상하시기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