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핫이슈

천년돌 하시모토 칸나(橋本環奈) 어린시절 사진공개

by N editor 2017. 1. 23.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서 천년돌 하시모토칸나(はしもとかんな)의 예쁘고 섹시한 사진들을 모아 포스팅했었는데요.

이번에는 하시모토 칸나의 어린시절 사진모음입니다.

혹시 성형하진않았는지 일본의 어느 방송에서 묻다가 어린시절 사진을 공개했었는데요.

지금부터 보시겠습니다.

참고로 일본은 만나이입니다.
태어나면 0살이고 생일이 지나야 한살이됩니다.
따라서 우리나라보다 1~2살 적게 생각하시면되요.

어릴때 미모가 그대로네요.
보통 역변이 생기기마련인데, 예쁜모습이 계속 유지되네요.
역시 일본의 레전드 여신답네요.
요즘은 천사라고 불리기도하던데..

하시모토칸나의 다른 사진은 아래 카테고리의 예전글에서 볼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