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핫이슈

레이싱모델 박시현 섹시몸매 고화질 사진모음 (feat.비키니 사진)

by N editor 2018. 1. 30.
반응형

오늘은 레이싱모델로 유명한 박시현의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박시현은 레이싱모델뿐만 아니라 DJ, 로드걸로도 활약중인데요.

키 168cm, 몸무게 47kg으로 날씬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가진

박시현의 섹시한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역시 모델이라 그런지 비키니가 너무 잘어울리네요.

가슴 윗부분이 그물망사처럼되어있어 정말 섹시해보이네요.

 

시스루 비키니로 섹시미 발산.

 

최근 로드걸로도 활약중이죠.

 

약간 중국미녀 같은 이미지입니다.

 

몸매관리를 얼마나하길래, 복근이 너무 예쁘네요.

 

1987년생으로 올해기준 나이가 32살인데, 믿겨지나요?

 

머리핀을 꽂은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레이싱걸 박시현의 사진을 더 보고싶다면, 아래 박시현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세요

 

레이싱모델 박시현 인스타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