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핫이슈

언프리티랩스타3 유나킴 데뷔부터 현재까지

by N editor 2016. 8. 23.
반응형

언프리티랩스타3에서 비주얼로 독보적인 육지담과 유나킴.
특히나 유나킴은 강아지상의 귀여운 얼굴에 뭔가 여리여리하면서도 착해보이는 외모가 돋보이는데요.


오늘은 유나킴에 대해서 알아보고자합니다.

본명 김유나, 1994년 10월생으로 올해나이 23살입니다.


2011년 슈퍼스타K3를 통해 얼굴을 알린 후 YG엔터네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다
다른 소속사인 뮤직K로 옮겨 프로젝트앨범 '러브 미 러브(Love me Love)'를 발매했습니다.

이때 타이거JK와 윤미래, 그리고 래퍼 비지(Bizzy)까지 참여해, 타이틀곡 '이젠 너없이도'로 활동을 하는듯 했으나 아쉽게도 크게 이름을 알리진 못했습니다.

연관검색어로 유나킴과 홍진영이 있는데, 이는 가수 홍진영과 뮤직케이라는 같은 소속사 식구라 홍진영이 본인의 SNS에 함께 찍은 인증샷을 올려 화제가 된것입니다.

솔로앨범이 크게 흥행하지 못하고, 걸그룹인 디아크로 데뷔를 했으나 이 그룹도 크게 이름을 알리지못했고 결국 디아크에서도 탈퇴를 하고 말았습니다.
간혹 인터넷에 보면 디아크가 해체되었다고 하는데, 활동만 하지않을뿐 그룹은 그대로 유지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현재는 전소속사 뮤직K와도 계약해지를 해 소속사없는 상태로 알바를 하고지내다 언프리티랩스타3에 출연했습니다.

뭔가 제대로 일이 안풀려 가슴이 아픈데, 최근에 하주연과 미료와 셋이서 한 디스전에서 하주연과 미료의 친목(?)행위로 2대1로 디스전을 하기까지 했습니다.

1차 디스에서는 잘했는데, 미료와 주연의 디스가 끝나고 2차디스에서 멘붕이온듯 가사를 절었고 약간 눈가도 촉촉해진듯 보였으나 이내 멘탈을 잡고 다시 랩을 시작하는 모습이 보기좋았습니다.


앞으로 언프리티랩스타3에서의 활약이 기대되고, 방송이 끝나더라도 TV에서 계속 그녀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