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핫이슈

프리스틴 박시연 예쁨주의 사진 움짤 모음

by N editor 2017. 4. 3.
반응형
최근에 데뷔한 소속사 플레디스의 프리스틴!
그중에서도 프로듀스101에 출연했다가 아쉽게 탈락한 박시연 사진을 모았습니다!

은근 글래머 몸매였는데 프로듀스101때는 미처 몰랐네요!

2000년생이라고하니 올해 나이가 18살인가요?
생각보다 엄청 어리네요!

박시연 움짤사진도 모았어요!

인사하는게 엄청 예쁘네요!

몸매도 너무 좋네요.
2세대 꿀벅지인가요!
오늘자 안녕하세요에 출연한다는데 이번기회에 인기좀 많아졌음 좋겠고!
데뷔도 축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