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375

맥심 2019년 8월호 잼미 화보사진과 움짤 8월호 맥심화보는 잼미가 커버모델입니다 귀여운 외모와 반전 몸매의 주인공, 잼미 표지사진부터 보시죠 일반타입인 A타입과 B타입 표지입니다. 섹시한 S타입 커버사진. 아래는 잼미의 맥심화보 촬영중 움짤입니다. 2019. 7. 27.
구하라 일본 생방송 도중 속옷노출 방송사고 사진과 동영상 구하라가 일본 복귀무대인 '테레토음악제 2019'에서 생방송도중 옷이 흘러내리는 방송사고가 발생했습니다.야후재팬에서 검색하니 쉽게 모자이크 없는 사진과 영상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속옷이 노출되었지만 이정도면 화보사진 정도라 생각되어 사진들을 공유합니다. 아래는 생방송 방송사고 무대 유튜브 영상입니다. 2019. 6. 27.
게임돌림픽 조현 롤(LOL) 섹시 코스프레 사진모음 올해로 2회를 맞은 게임돌림픽 2019에서 엄청난 화제가 된 여자아이돌이 있죠. 바로 베리굿의 조현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의 아리 코스프레를 한 조현은 섹시한 의상과 엄청난 몸매의 볼륨감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죠. 위사진이야말로 레전드 사진입니다. 다른 사진도 보시죠. 다소 선정적이라는 의견도 많은데요. 코스프레에서 이 정도 의상이라면 양호한편아닌가요? 예쁘기만 하구만! 앞으로도 이런 화려한 의상이 많이 늘어나 코스프레도 인기있는 문화로 자리매김했으면 좋겠네요! 베리굿 조현! 오늘 정말 베리굿이었어요! 2019. 6. 17.
최현석 딸 최연수 인스타 최근근황 그리고 레전드 움짤 최현석 셰프의 딸 최연수의 인스타 최근 근황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상큼하고 발랄한 모습. 아이돌 걸그룹 같죠? 순수한듯한 청순한 매력도 갖고 있구요. 여친룩을 입은 귀엽고 예쁜 최연수 양. 가끔은 이렇게 섹시하고 도발적인 모습도 보여줍니다. 정말 앳되보이는듯한 외모. 아빠 최현석과도 함께 찍은 사진. 최연수는 프로듀스48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기도했었는데요. 성희롱 디엠을 그만 보내라고 언급해 안타깝기도했죠. 이로인해 아직도 최연수를 검색하면 소중이가 관련검색어에 뜨고있어요. 자 아래는 최연수의 레전드 움짤입니다. 글래머 몸매로 큰 인기를 끌었죠. 이전포스팅에서 최연수 시스루 사진도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2019. 6. 13.
국민장인 최현석 셰프 딸 최연수 시스루 사진 국민장인이라 불리는 최현석 셰프의 딸, 최연수의 시스루 의상 사진이 화제입니다. 마치 화장품CF를 찍고있는 아이돌 걸그룹 같은 외모에 눈을 뗄수없는 볼륨감. 정말 예쁘죠? 한편 최연수는 인스타 SNS로 성희롱 발언의 DM을 보내지 말라고 언급하기도 했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최연수를 검색하면 연관검색어에 소중이가 뜨고있습니다. 아직 어린 나이이기때문에 마음에상처받는일은 없길바래요 2019. 6. 13.
아이린 닮은꼴 기아 타이거즈 이다혜 치어리더 아이린을 닮은 치어리더로 화제죠? KIA 타이거즈의 이다혜 치어리더입니다 가냘픈 외모에 예쁜얼굴. 왠만한 걸그룹 뺨치는 외모로 큰 인기죠. 위사진이 레전드 짤입니다. 이다혜 치어리더 인스타그램에서 예쁜 사진들을 주워왔어요! 염색머리가 참 잘어울리네요. 작은 얼굴에 날씬한 몸매가 눈에띕니다. 2019. 6. 13.
서유리 맥심화보 섹시 커버사진모음 던파 열파참이라는 꼬리가 아직도 붙어다니는 서유리. 마리텔로 큰 인기를 얻기도 했는데요. 예쁜 얼굴과 목소리, 그리고 섹시한 몸매까지 모든걸 갖춘그녀. 그래서 남성잡지 맥심에서도 몇번이나 커버모델로 뽑히기도했는데요. 오늘은 서유리의 맥심 커버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코스프레 의상이 상당히 잘 어울리죠? 섹시하고도 귀여운 서유리만의 매력. 앞으로도 흥해랏! 2019. 6. 11.
멘사회원 박신영 아나운서 두뇌와 몸매를 동시에 갖춘 뇌섹녀 멘사출신 IQ얼마? 아이큐가 무려 156 이상으로 멘사 테스트에 상위 1%로 합격한 박신영 아나운서. 문제적남자에 2018년 두번이나 출연했으며, 2019년에도 또다시 출연하며 뇌섹녀임을 다시한번 상기시켜 줬는데요. 뉴욕대학교를 졸업한 박신영 아나운서는 뛰어난 두뇌와 외모를 모두 갖추었죠. 예전 남성잡지 맥심(MAXIM)에 표지모델로 출연하기도 할만큼 섹시한 몸매도 갖추었네요. ▲ 박신영 아나운서가 등장한 맥심 커버사진 아래는 박신영 아나운서의 인스타그램 일상사진들입니다. 카테고리 다른글에서 보다많은 연예기사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2019. 6. 10.
강자민 트로트 여신 인스타 비키니 섹시사진 요즘 핫한 트로트여신 강자민의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비키니사진이 화제입니다 과감한 가슴노출 비키니를 입어 볼륨감있는 몸매가 더욱돋보이네요. 2019. 6. 7.
LG배트걸 누구? 모델 이혜주 오늘자로 온라인을 떠들썩하게 만든 배트걸이 있습니다,. 바로 엘지트윈스의 배트걸 모델 이혜주인데요. 걸그룹 뺨치는 외모로 야구팬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있죠. 애프터스쿨의 유이를 닮은듯한 이미지와 청초한 모습이 정말 예쁘네요. 2019. 6. 6.
황하나가 마약으로 지목한 남자연예인 박유천? 남양그룹 창업주의 외손녀로 밝혀진 황하나의 마약 관련 이슈가 며칠째 지속되고있습니다.황하나는 본인이 자고있을때 남자 연예인이 필로폰을 투약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이로 인해 황하나가 지목한 남자연예인이 누구인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황하나와 결혼까지하려했던 전 남자친구인 박유천이 아닌가하는 루머가 나돌기도 했는데요.이와 관련해 동방신기 출신 박유천이 긴급 기자회견을 연다고 하네요. 긴급기자회견은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4월 10일 6시에 시작하며, 박유천이 직접 입장을 밝히겠다고 나섰습니다.어떤 결과가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2019. 4. 10.
대한항공 조양호 회장 나이와 사망이유 숙환 뜻 대한항공 조양호 회장 나이와 사망이유 숙환 뜻 한진그룹 조양호 회장이 71세의 나이로 별세했다는 소식입니다. 사망이유는 숙환이라고 하는데요 숙환 뜻은 병으로 인해 사망한 것을 말합니다. 미국 먼 타지에서 돌아가셔서 장례는 어떻게 치뤄질지 결정난바는 없는것으로 보이네요. 2019. 4. 8.
여자친구 유주 폴댄스 인증사진 여자친구 유주가 폴댄스를 배우고 있네요.최근 인증사진을 보면 그동안 열심히 해온것으로 보이는데요. 폴댄스를 얼마나 열심히 했는지 온몸이 빨갛게 달아올랐습니다. 그럼 유주의 폴댄스 실력도 한번 살펴볼까요?새삼스럽게 느끼는 거지만 몸매가 정말 좋아보이네요. 날씬한 다리 각선미가 정말 예쁘네요. 2019. 4. 4.
플래티넘크래프트맥주 논란, 여자 연예인 성상품화(?) 수지, 아이유, 설현, 선미 2010년 설립된 국내 수제맥주 회사 플래티넘크래프트맥주가 현재 논란입니다. 플래티넘크래프트는 충북 증평에 양조공장이 있는데, 술을 숙성시키는 '숙성조'라는 시설에 여자 연예인의 이름을 크게 써놨는데요. 바로 인기있는 여자아이돌 수지와 아이유, 설현, 선미의 이름이 적혀있습니다. 해당 공장은 브루어리투어라는 이름의 맥주 체험 견학을 할 수 있는데,이곳을 방문한 누리꾼들 사이에서 "나 오늘 수지 먹고왔다", "나는 아이유 먹었어" 등으로 회자되며 논란입니다.수많은 네티즌들은 일부러 여성 연예인 이름을 붙인게 아니냐며 질타를 하고 있는데요. 먹는것에 여성 연예인들 이름을 붙이는것, 과연 잘한 것일까요? 분명 노린것으로 보이는데요. 더이상 여자 연예인들이 이런식으로 성상품화 되는 것은 막아야겠습니다. 2019. 4. 4.
BJ세야 철구마누라 외질혜 성희롱 논란 유튜브와 아프리카TV로 활동중인 BJ세야가 논란입니다.바로 그 이유는 최근 업로드한 영상 제목 때문인데요.'철구 마누라 외질혜에게 싸 버렸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입니다. 여러 BJ들과 함께 촬영한 해당 영상은 논란이 될만한게 아니지만어그로를 끌기위해 영상 제목을 너무 자극적으로 쓴게 문제인데요. 이를 본 네티즌들의 반응영상조회수도 중요하겠지만 이런 제목으로 성희롱을 하는 것은 당사자인 철구나 외질혜는 물론 보는 이들도 눈살을 찌푸리게 하네요. 2019. 4. 4.
요즘 핫한 후카다 에이미 사진 모음 (인스타그램, 트위터) 요즘 핫한 배우죠? 후카다 에이미입니다.후카다 에이미는 2017년 아마미 코코로(天海こころ, Kokoro Amami)라는 이름으로 데뷔를 했다가 성형후 후카다 에이미(深田えいみ)라는 이름으로 다시 나온 배우인데요. 1998년생의 앳된 외모로 (물론 성형이 한몫하긴 했지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상큼한 외모로 한국얼짱(?), 인스타에서 쉽게볼 수 있는 인플루언서 이미지가 강합니다. 후카다 에이미는 단발머리가 참 잘어울리죠? 일반 대학생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이렇게 교복을 입는 것만으로도 설레게 만들죠. 티스토리 정책상 노출이 많은 사진은 올릴 수는 없지만. 노출이 없어도 섹시한 모습은 감출수가 없습니다.큐티 섹시 그 자체죠. 깔끔한 원피스만 입으면 일반인처럼 보이는 사진.. 사진이 좀 많네요. 데이.. 2019. 3. 21.
단발머리가 잘어울리는 여자연예인, 우주소녀 루다의 단발머리 사진모음 우주소녀 쪼꼬미 루다의 단발머리 사진모음입니다. 156cm의 작은키에 조그마한 체형. 왠만하면 단발머리가 잘 어울리기 힘든데, 정말 예쁘죠? 롱패딩을 입은 모습이 더욱 귀엽게 느껴지네요. 소녀시대 태연 닮은꼴로 유명한 우주소녀 루다였습니다. 2019. 3. 16.
정준영 디스패치 카톡 추가공개, 맛집이 그런의미였나? 하루종일 실검을 오르락내리락하고있는 정준영. 장례식장에서 성관계를 하고 연예인이 포함되어있는 단톡방에 몰카동영상을 올리며 후기를 공유했다는 사실에 많은 사람들이 분노하고있는데요. 디스패치에서 정준영 단톡방 내용을 추가 공개했습니다. 걸그룹 멤버 Y양을 맛집이라고 표현하거나 걸레라고 표현하는 등 해당 단톡방에서는 음담패설이 난무하는데요. 여성취향의 타이틀곡 제목을 겨냥해 정준영이 톡한 내용도 논란이네요. 앞으로 어떤 내용들이 계속해서 공개될지 궁금하네요. 2019. 3.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