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핫이슈

트와이스 청순 화보 마리끌레르 8월호, 흰색 원피스의 가을 신부

by N editor 2018. 10. 15.
반응형

걸그룹 트와이스가 마리끌레르 2018년 8월호 메인커버 표지모델로 선정되었습니다.

순백색의 원피스를 입은 트와이스 멤버 9명의 청순한 화보 사진을 확인해보세요!

흰색 원피스를 입은 트와이스 멤버들이 마치 가을의 신부를 연상케하네요.


공주 느낌이 물씬나는 나연, 수줍은 듯한 미소가 정말 상그러워 보이네요.


중국 옛 미녀가 생각나는 사나. 고혹스러운 표정과 포즈가 돋보이네요.



정연의 보이시한 패션과 표정도 눈에띄고요.


귀여운 다현도 예쁘네요.


카테고리 다른글에서 보다 많은 연예인 사진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