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핫이슈

디스패치의 엠블랙 이준 열애설

by N editor 2016. 8. 12.
반응형
디스패치가 이번에도 큰 일을 냈습니다.
엠블랙 이준의 열애설을 잡기위해 디스패치가 따라 붙었는데요.

그 결과...


매니저랑 김밥천국에 가서 엠블랙티셔츠를 입고 김치볶음밥을 먹었다네요.
그리고 후식으로 딸기우유를 마셨다는..



그래서 다시 따라붙었습니다.
이번엔 이준이 호프집으로 들어갔는데요.


알고보니 영화 같이 찍은 동료들이랑 호프집에서 새우튀김을 먹었다고 하네요.


새우튀김 먹고 기분 좋아서 길거리에서 턴을 돌고 착지까지 완벽하게 해내는 사진이 찍혔습니다.



다시 따라붙은 디스패치.

이번엔 검정 후드티에 까만뿔테까지 쓰고 커피숍을 향하는 이준.
그리고 멀리서보이는 여성의 뒷모습


어머니와 두근두근 추석데이트 였네요.


그리고 끝까지 포기하지않는 디스패치.

이번에도 여김없이 커피숍으로 향하는 이준.
드디어 포착했습니다.

그런데..


읭?


참 해맑은 모습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