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핫이슈

김소혜 은근 글래머 섹시사진 대방출, 예쁨주의

by N editor 2017. 10. 20.
반응형

I.O.I에서 4차원 매력을 담당했던 김소혜.

심장이 쏘혜쏘혜 해지는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너무 상큼한 사진이라 마음에 드네요.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버블과 함께한 사진.

개밥주는 남자에서 반려견 버블을 입양했었죠. 소혜의 인성이 엿보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섹시하고 귀여운 소혜 사진 나갑니다.

사진이 약간 통통하게 나왔네요.
은근히 몸매가 글래머입니다.

소혜에게 이런 섹시함이 있었다니 놀랍네요.

귀여우면서도 섹시함.
까면깔수록 더많은 매력이 발산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