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핫이슈

건담녀 유리사 박선혜 섹시사진 대방출

by N editor 2016. 10. 9.
반응형

한때 루리웹에서 루리웹여신으로 불리기도 했고, 건담프라모델을 조립하는 사진을 공개해 건담녀라고도 불렸던 유리사.

일본인같은 이름이지만 예명일뿐 본명은 박선혜입니다.

한때 엘프라고 불릴정도로 인형같은 외모로 그 인기가 대단했었는데요.

국내뿐 아니라 중국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있습니다.
중국SNS인 웨이보에 사진을 올리면서 시작된 인기가 중국 여성들이 닮고싶은 얼굴로 선정되기까지할 정도로 어마어마한데요.
현재는 중국에서 워너비걸, 신비소녀라고 불리기까지합니다.


최근에는 중국의 최대 게임 박람회인 ‘차이나 조이 2016’에 초청되기도 했는데요.
무려 2년 연속으로 초청되었다고 하네요.
우리나라에서도 코엑스에서 열리는 ‘건프라 엑스포 2016’에 공식 초청되기까지도해 그 인기를 실감나게하고있습니다.

△건담프라모델을 좋아하는 유리사

그럼 건담녀 유리사의 섹시사진을 보도록하겠습니다.

이 사진들은 속옷모델 같은 느낌도 드네요.

일상사진도 너무 예쁜데요.

코스프레도 많이하는것 같습니다.
일본의 로리타느낌의 사진들도 함께보시죠.


그리고 모바일게임 '요괴요' 모델도 진행했더라고요.

 


정말 만화를 찢고나온여자, 만찢녀 느낌이 많이나네요.
이정도 인기라면 곧 TV출연도 하지않을까 싶은데요.

더많은 활동하는 모습 보고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