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핫이슈

아이유 러블리한 원피스 패션

by N editor 2017. 3. 14.
반응형
어쩌다보니 어른!
이말이 잘어울리는 아이유입니다.

오늘은 아이유의 세련되고 성숙해보이는 원피스 사진들을 모았습니다.

흰색블라우스와 멜빵치마로 러블리한 여친룩 완성!

하지만 무대위에선 섹시한 원피스로 변신.

빨간색의 정장스러운 패션이네요.
자세히보니 투피스인것 같기도 합니다.

빨간색이 잘어울리네요.
빨간 체크원피스로 학생같은 느낌도 연출했고요.

무대위에선 벨벳소재의 원피스!
레드벨벳이네요.

빨간색이 유난히 많네요.
어깨가 파여 더욱 섹시한 몸매를 보여줍니다.

시스루룩인가? 그물옷인가?
정체를 알순없지만 사진은 예쁘네요.

검정색 원피스도 있네요.
아이유는 단발이 진리인듯!
어깨도 파이고 치마도 짧아 더욱 성숙한 느낌입니다.

원피스는 아니지만 과감한 시스루룩!

아이유가 좋다면 공감♥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