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핫이슈

프리스틴(PRISTIN) 데뷔 멤버별 사진 - 타이틀곡 위우

by N editor 2017. 3. 17.
반응형
플레디스의 새로운 걸그룹 프리스틴이 오는 3월 21일 데뷔 예정이라고 합니다.
예전 플레디스걸즈라는 가칭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최종 그룹명은 프리스틴(PRISTIN)으로 정해졌네요.

프리스틴의 뜻은 프리즈매틱(Prismatic)과 엘라스틴(Elastin)의 합성어로,
"밝게 빛나는 각자의 매력을 하나로 모아 최고의 스타가 되겠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멤버별 사진과 이름을 소개해드립니다!
전체 멤버는 10명으로 이중 7명이 프로듀스101에 출연을 했기때문에,
아마 눈에익은 얼굴들이 많을거라 생각되네요.



주결경

IOI로 실제 데뷔까지했던 비쥬얼센터입니다.

임나영

역시 IOI로 데뷔했으며, IOI에서 리더이기도 했습니다.

정은우

프로듀스101에서 아쉽게 탈락했던 멤버로,
댄스도중 가슴쪽 단추가 터져 속옷노출로
남성팬들의 관심을 받기도 했던 멤버입니다.

김민경(로아)

프로듀스101출신입니다.
그런데 기억이 잘 나지않는 멤버네요.
글래머 몸매에 저렇게 예쁜 비주얼인데 왜 기억이 안나는지 모르겠네요.
관심깊게 지켜봐야겠어요.

박시연

프로듀스101출신입니다.
프로듀스101에서도 박시연으로 나왔었는데 실명은 박정현이라고 하네요.


김예원(예하나)

새롭게 선보이는 얼굴입니다.
상큼한 미소가 예쁘네요.

강경원(유하)

프로듀스101출신인데, 기억은 잘 나질않네요.

배성연

새롭게 선보이는 멤버입니다.

카일라

역시 새롭게 선보이는얼굴, 혼혈이라고 하네요.

강예빈(레나)

프로듀스101 출신으로 얼굴, 몸매, 실력 어느것 하나 빠지지않는다고 생각했었는데.
아쉽게 탈락했었죠.

이상 프리스틴 멤버10명이었습니다!
타이틀곡은 위우라고하는데 벌써부터 기대가되네요.
3월21일 기대할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