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핫이슈

역적 윤균상(홍길동) 아역 이로운

by N editor 2017. 2. 1.
반응형
최근 방영시작한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에서 홍길동역인 윤균상의 아역으로 나온 이로운.

쌍꺼풀 진 눈에 보조개가 어찌나 사랑스럽던지!

우는 모습도 너무 귀여웠네요!
계속 울리고 싶을정도로 귀요미

역적에서 김상중과 손하트♥

말도 참 조곤조곤하게 귀엽게 말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드라마에 너무 심취해버렸네요.


근데 알고보니 '다 잘될거야'라는 드라마에도 출연했었다고 하네요.

집에서 대본연습하는중!

다잘될거야에서 엄현경과 찍은사진.

이로운 인스타그램에서 가져온 사진들인데 너무 귀엽네요.


시크하게 뒷짐지고 막대과자 게임을!
매너손인건가요?
벌써 스캔들?

설마 1화를 끝으로 안나오는건 아니겠죠?
회상신으로라도 자주나왔음 좋겠네요.
참고로 2009년생이랍니다.
그럼 나이가? 아홉살인건가요? 우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