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핫이슈

레인보우 지숙 섹시사진 대방출

by N editor 2016. 8. 27.
반응형

지난번 레인보우 재경에 이어 오늘은 지숙이에 대한 포스팅을 합니다.

레인보우 멤버들이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좋고 다재다능한 끼도 많은 것 같은데요.

지숙하면 딱 떠오르는게 있죠.
파워블로거!
'쑥스러운 쑥로그'라는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블로그주소가 재밌더라고요.
comingsook! 커밍쑥이랍니다.

얼마전 나혼자산다의 한채아편에 나왔을때보니 사진도 잘찍던데, 할줄아는게 무진장 많은것 같네요.


잡담은 요기까지만하고
오늘 준비한 김지숙 섹시사진 나갑니다!

이포즈가 트레이드마크인가요?
그나저나 개미허리가 돋보입니다.
슬랜더 몸매의 끝판왕!

허리사이즈가 몇일까요?
22정도로 보이네요.

남자의 잡지, 맥심화보도 찍었었네요.


이때가 대박이었죠.
상의를 끌어올리는 섹시한춤
근데 저 볼록한건 뭘까요?

의외로 가슴 볼륨감도 뛰어납니다.

너무 적나라한 노출사진.

개인적으로 마음에드는 사진입니다.
이사진은 진짜 소녀시대 태연이랑 꼭 닮았네요.
태연도 저런볼륨감이 필요합니다!

마지막은 비키니사진입니다.
그런데 지숙이 맞나요?
다른사람인줄..


레인보우 재경의 섹시사진을 보고싶다면 아래링크를 클릭하세요.☞재경 섹시사진 보러가기다음 포스팅은 조현영으로 해야겠습니다.그러고보니 레인보우는 글래머돌인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