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핫이슈

뒷태여신 여자연예인 TOP5

by N editor 2016. 8. 28.
반응형


뒤태마저 예쁜 모습으로 마음을 설레게하는 스타들이 있는데요.


뒷태가 예쁜 여자연예인들 사진을 가져왔습니다.





1. 뒷태마저 스타일리쉬 - 고준희



첫번째는 단발머리 스타일이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고준희입니다.


도시적인 이미지, 시크한 매력에 연예계 대표 8등신으로,


우아한 앞모습에비해 뒷태는 너무 섹시합니다. 


I HATE MONDAYS.


저도 월요일이 싫어요~




2. 최고 여성듀오 다비치 - 이해리 강민경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 다비치입니다. 한 그룹을 하면서 사이가 나빠지기도 한다는데,


이 둘은 사이가 돈독하기로 소문이 났는데, 뒷태마저 둘다 예쁘네요.


가창력은 뒷태에서 나온다는 소문이...




3. 앞태, 옆태, 뒷태, 옷태 - 이하늬



아픈 동생으로 인해 채식주의자가 되었다고하는 이하늬.


다년간 채식만하고 있다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몸매도 군더더기 하나 없습니다.


씨에프가 생각나네요. 앞태 옆태 뒷태 옷태. 어느것하나 빠지지 않네요.




4. 소유하고싶은 뒷태 - 씨스타 소유



몸매이야기하면 빠지지 않는 소유. 


아이돌에서도 소문난 운동돌이라고 하는데요.


섹시한 올림머리와 뒤가 파인 드레스가 더욱 섹시하게 하네요.




5. 말이 필요없다. 패왕색 - 현아


대표 섹시 아이돌, 패왕 현아.


현아에게 섹시라는 단어 말고 무엇이 더 필요할까요?


아니 바꿔말해서, 섹시 가수라고 말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사람이 누굴까요?


그만큼 현아는 섹시와 뗄레야 뗄 수 없는 사이입니다.


근데 뒤태마저도 치명적이네요.




다른부위보다 뒷태의 아름다움을 만드는 건 쉽지가 않다고합니다.


그만큼 열심히 운동하고 노력하기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아름다운 뒷모습에 박수를 보내고싶습니다.



[출처 : 맥심코리아]




반응형

댓글